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잠실 다운타우너

by 미미코코 2022. 1. 13.
728x90

 

 

 

 

 

원래 가려던 잠실근처의 수제버거집이

예약으로 꽉차서 오게된

다운타우너 잠실점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있었다.

30분정도 기다렸다.

포토존 귀여미 ㅎㅎ

 

 

저기가 주문하는 곳 !!

사람 넘 많드앙~ ㅜ0ㅜ

 

내부는 크게 좁지고 넓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드디어 나왔당 ㅎㅎ

 

저번에 갈릭버터 프라이를 먹어서

매콤한걸 좋아하는 남친을 위해~

 

SPICY CHIPOTLE FRIES 6.300원

 

보기와 달리 생각보다 별로 안매워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괜찮아요!

 

 

SHRIMP 9.300원

 

새우를 좋아하는 나의 픽 !

새우는 배신하지 않아용 

또 먹고프다~

DOUBLE CHEESE 9.800원

 

남자친구의 픽 !

맛있게 잘 먹었음 ! ㅎㅎ

 

다운타우너는 어느지점이나 똑같은맛이라서

실패확률 제로에 가까워요

너~무 맛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