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한남동 카페 맥심플랜트

by 미미코코 2022. 6. 7.
728x90

 

 

 

 

 

 

리움가려고 오랜만에 온 한남동!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려고 궁금했던

맥심 플랜트에 방문했어요 !

평일 점심시간대가 약간 지난 시간이였는데

직장인 분들이 많았어요

와서 노트북으로 작업하거나 공부하시는 분들 위주로

조용해서 혼자 방문하기 딱 좋은 카페 스타일 

 

구경구경중~ 딱히 살만한 아이템은 없었다능,,,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허니리코타 치즈 랩을 주문!
아메리카노랑 샌드위치 주문시에 할인됩니다 

 

허니리코타 치즈 랩 내입맛에 딱

가볍게 먹기좋은 스타일~

 

원두는 선택 가능해요~! 저는 산미 있는 커피는 싫어해서

딥다이브로 선택!

산미 싫어하시는 분들 딥다이브로 드셔보세용

 

1층,지하1층, 지하2층까지 있고 ,

지하는 대부분 공부하는 분들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다..아쉬웡

 

 

맥심 플랜트 방문하기전에 블로그 검색해봤는데

어떤분이 화장실이 너무 좋다며ㅋㅋ잘 수 있을 정도라고 그랬는데 ㅋㅋ

그정돈 아니지만 호텔 화장실 느낌납니당 ㅎㅎ

2시정도 되니 직장인분들이 많이 빠진 모습..

혼자 가기 좋은 카페

맥심 플랜트 추천합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