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성수 브라이덜 샤워 스튜디오 딘어게인 후기 루프탑파티룸

by 미미코코 2022. 6. 7.
728x90

 

 

 

 

절친들이랑 함께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방문한 성수동 딘어게인!!

 

친구들이 미리 예약을 해줘서

성수동으로 같이 고고고

 

처음 들어가자 마자 딱 보이는 거실쪽

우리는 3명이 갔는데 10명은 거뜬하겠더라 ㅎㅎ

준비를 아주 깔끔하게 잘해 주셨다

안에 블루투스 리모컨이랑 삼각대도 세팅되어있다

옆쪽의 다른 방 쇼파가 많이있어

누워서 쉬기도 하고 이안에서 옷도 갈아입었다

또다른 방 저안에 담요랑 뒷편엔 냉장고가 있어서

가져온 음식이랑 케이크 보관하기에 좋았다

빔프로젝터도 있어서 영화보기에도 좋을거 같았다 

(우린 사용안함)ㅋㅋ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장소..

4층 루프탑 밥먹을때는 여기를 사용했다

아 , 여기에 단점은 4층인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한번 올라가면 다시 내려가기 너무 귀찮았다

 

 

 

우리가 미리 준비해온 음식으로 세팅!!

아쉬운 점은 싱크대가 없어서

그릇을 씻을때 화장실에서 씻어야한당 ㅠㅠ흑

 

 

친구들이 미리 준비해준 왕관케이크,..

넘 감동이였당.. ㅠ0ㅠ 맛도 짱

 

 

결과물 대만족--!!!

나를 위해 알아봐주고 , 케이크까지 주문해준

내사랑 찌와민에게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