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과일상

루모이의 한 줄기 빛 모스버거

by 미미코코 2023. 5. 27.
728x90

 

루모이는 너무 시골이라 맥도날드도 없고

그 흔한 체인 카페도 없다 ㅋㅋㅋ

시내 나가면 동네 할머니가 운영하시는 다방있음ㅋㅋ

한 줄기의 빛 유일한 희망 

모스버거가 있기에 그래도 제법 잘 지냈다

나는 항상 데리야키 버거 먹고

신랑은 이것저것 새로운 버거 시도 ㅎㅎ

저때 아보카도 버거? 였나

무튼 건강하지만 맛 없는 버거 ㅎㅎ

 

 

 

그만 찍고 빨리 양파튀김을 맛보라는 손길 스윗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