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머삿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미스트,리제덤 밀도탄력 캡슐크림,리제덤 모공탄력 캡슐세럼

by 미미코코 2024. 2. 2.
728x90

 

임신하면서 알게 된 브랜드 에스트라

순하고 임산부는 물론 아기까지 사용가능해서

로션이랑 클렌져 사용해오다가

이번에 이것저것 종류별로 사봤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아~무도 저에게 협찬 안해주니 제 블로그 글들은

전부 내돈내산 ! ㅋㅋ(또르륵..)

 

 

먼저 기대가 컷던 크림 미스트 

14,590원

가격도 나쁘지 않고 이름대로 크림 미스트라 뿌리고 나면 

피부가 은은한 광이 돌면서 쫀쫀한 기분

겨울에 건조할때 밖에서 화장위에 뿌리기 괜찮았어요

그리고 자기전에도 한번 싹 뿌려주니

많이 건조하지 않았어요

 

 

캡슐크림 이제품은 샘플을 한번 써봤다가 너무 반해가지고

바로 같이 지름;;

34,350원

가격도 많이 비싸진 않지만 용량대비 쏘쏘

로션바르고 위에 소량만 싹 올려줘도 안건조함

저 극건성임

 

 

발림성도 무겁지 않고 싹 스며들고 가벼운 수분크림 재질?

저는 무거운 크림보다는 흡수가 잘 되고 산뜻한 느낌을 좋아해서

제 취향과 피부타입엔 적당했어요~

 

 

리제덤 모공탄력 캡슐세럼

 

36,660원

 

모공의 탄력을 위해 구매해본 캡슐세럼

아직은 몇번 안써봐서 모공의 탄력을 모르겠지만

발림성과 보습엔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