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머삿어

구찌 마이크로시마 남자 반지갑 구매후기

by 미미코코 2020. 11. 12.
728x90

 

 


 

구찌 마이크로시마 남자 반지갑 

 


 

 

남자친구와의 1주년 기념일 선물로 

어떤걸 선물할까나~ 고민고민하다가 

에어팟 프로랑 구찌지갑을 둘중에 고민끝에 
그냥 클래식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지갑으로 결정하였다

음악도 잘 듣지않고 , 원체 명품에도 관심이 없는사람이라

과연 맘에 들어할까 두근두근하면서 고른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ㅎㅅㅎ

 

깔끔깔끔 선물용 종이가방이랑 종이케이스에

고급스럽게 담겨져 옵니다 

구찌 정품인증 종이인가봐여 (구찌를 첨 사봄 ㅋㅋㅋㅋ)

지갑 파우치도 보들보들하니 

선물용이지만 

제가 더 맘에 들더라구용

 

 

짜라란~ 색상이 총3가지 네이비/다크브라운/블랙

으로 있었는데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근데 저는 인터넷으로 직구로 구매했는데

이게 가품이다 진품이다 말이 많더라구요;

누구는 진품이다 그러고 누구는 의심하고 ㅋㅋ 

요즘 명품 매장에서도 가품이 돌아다니는 세상이라

예전에 프라다에서 한번 사건이 있었쥬

 

저는 인터넷 직구라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였고 

282,000원에 구매했숨 똑같은거 지에스샵인가

거기에는 35만인가 그정도에 봤던거같아요

 

진품여부 의심많으신 분들은 백화점가서 실물로

보고 사시는 것 추천드립니당

 

 

 

내부는 요렇게~ 종이들이 카드처럼 끼워져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왁 놀라고 , 우아..하고 만족해 보였지만 

명품에 그닥 관심이 없는 그는 영혼이 없었다고 합니다.........또륵ㅜㅜ

남자친구 선물 고르기 넘 어렵네요

담에 뭘줘야 좋아할려낭...끙;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