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이태원 북파크라운지

by 미미코코 2022. 1. 4.
728x90

 

 

 

 

 

지난 여름 다녀온 북파크라운지..

이제서야 리뷰를..하핫;;

 

들어갈때 요렇게 결제를하고 티켓을 줍니당

티켓을내면 음료 이용가능!!

 

 

나는 바닐라라떼 , 남친은 아아 ~~

커피맛은 쏘쏘~

어차피 책도보고 건물구경하려고 간거라

맛이 크게 상관없었어요

 

 

전반적으로 시설이 넘 좋고 책도 많고

편하게 여유있게 즐기기 넘 좋은 카페였다

또 가고픔 ㅎㅎ

 

 

봄 가을엔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책봐도 넘 좋겠더라~~

 

기념사진 한컷~~ ㅎㅅㅎ

좌석들도 다 푹신푹신 넘 좋아용

 

 

프라이빗 한 개인실도 있었다.

노트북들고 와서 작업해도 괜찮을듯!

 

 

커피랑 간단한 브런치 종류도 팔고 있어요

 

저희는 평일 낮에 데이트한거라

사람들이 많이없고 한~적했어요.

주말에 가면 또 사람이 많을지도...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