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by 미미코코 2022. 1. 5.
728x90

 

 

 

 

칭구들이랑 오랜만에 강남에 모임!!

누데이크 하우스도산 너무너무 유명해서

꼭 한번 가고싶어서 여기 구경 가자고 졸랐다..ㅋㅋ

찌가가 카페 구경이 뭐냐며..ㅋㅋ 가서 뭐먹어야지 ㅋㅋ했는데

정말 웨이팅이 너무나도 길어 

카페구경만 하고 왔음ㅋㅋㅋㅋ

케이크도 작은건 다 솔드아웃 ㅜㅜ 

큰 홀 케이크밖에 없어서 맛도 못봄 ㅋㅋ

들어가면 파랭이 빅곰돌이가 반겨줍니당 

 

저 쪼꼬만 마이크로 크로와상ㅋㅋㅋ

보는데 실소가 나왔당

2번 씹으면 사라질듯

 

케이크 디자인들도 넘 독특하고 볼거리가 있어서

웨이팅 못기다려~~하시는분들도

그냥 카페구경이라도...추천합니당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