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헬스

진센큐 하체부종 하체순환 영양제

by 미미코코 2022. 1. 13.
728x90

 

항상 다리가 저리고 혈액순환이 안되서 

종아리 부종이 땅땅하고

다리가 항상 무거운 스타일이라 

혹시 문제가 있나싶어 병원에도 찾아갔었는데

다리 초음파도 하였고...

하지정맥류도 아니고 큰 문제는 없었다.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을 먹는데 양이 넘 많고

먹기에 부담스러워서 , 장기복용하면 안되기도 하고...

그래서 인터넷 뒤지고 후기 찾아가며 구매했었던 진센큐!!

벌써 3통째 주문하고 있다.

 

2달분에 약 5만원이라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인터넷에 파는곳이 예전엔 1군대였는데

여기 사이트는 첨 시켜봄

500원 더쌈 ㅋㅋㅋ

이런약은 장기복용하면 문제가 없는지

궁금하고 불안했는데

약사친구에게 보여주니 장기복용해도 괜찮다고 했다!

건강기능식품이라서 그런지 몸에 무리가 크지 않은듯

 

저는 이거 먹은후로 다리가 많이 가벼워져서

매일 복용하진 않고 이틀에 1알씩 복용하고 있어요 ^^

진짜 다리 자주 저리고 부종심한 사람 

진센큐 너무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

728x90
반응형

댓글